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ISEA재단 유엔자문지위 1주년 세미나 개최
등록날짜 [ 2018년04월09일 15시09분 ]



"UN과 함께하는 생존인권" 이라는 주제로 ISEA재단 유엔자문지위 1주년 세미나 지난 2018년 4월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됐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HSIO인류생존국제기구(회장 오세영 목사, 공동회장 운봉스님)가 주최하고 ISEA재단(이사장 김건호)이 주관하며 100 여명이 넘는 참석자들로 활기 넘쳤다.





<ISEA재단 유엔자문지위 1주년 세미나 관계자와 강연자 함께 기념사진을 찍었다>


< 윤영석위원장의 격려사가 진행왰다. >



2006년 6월 설립된 ISEA재단은 인권향상, 국제원조, UN자문 등 다양한 역할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생존인권이 보장되는 모비 달러시스템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이집트 카이로, UAE 아부다비, 두바이 방문을 마치고 대한민국 서울에서 유엔경제사회이사회 자문지위 승인 1주년을 기념하는 세미나를 열게됐다.


 <  강연자로 나선 모히바 카릴 공주 >



<환영사를 진행하고 있는 운봉스님>


김건호 ISEA이사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오세영 인류생존국제기구회장의 개회사와 운봉스님의 환영사가 이어졌다.
 

2부 세미나에서는 IAEA국제원자력기구 유엔전문가를 역임한 이재설 박사 강연과 팔레스틴의 카릴 오스만왕가의 손녀이자 이집트, 아랍, 예멘등 현존 왕가의 혈연지기인 모히바 카릴 공주의 인권을 주제로 한 강의가 진행 되어 참석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복잡한 국제 정세속에서 평화와 인권에 대한 세계인의 열망을 표현하고 중동 정세의 아픔을 세계인이 관심을 가지고 해결 노력을 해야 한다는 내용으로 강의가 이루어 졌다.



<창대테크와 양해각서 체결>


<ISEA재단 유엔자문지위 1주년 세미나>


이번 세미나에는 HSIO인류생존국제기구와 (주)한강웰드 관계자 분들이 참석하였고, 모비달러 활성을 위하여 모히바 카릴 공주는 1억$ 투자 협정식도 진행됐다.
 

앞으로도 투자을 제공받기 위한 홍보활동을 적극 진행될 예정이며, 기금은 세계평화에 기여하는 활동에 사용될 것이다.


또한 김건호 ISEA 이사장이 해외
순방 성과로 두바이 사무실 오픈 예정 일정과 방글라데시 기업과 1000억 MOU, 아부다비왕가의 실질적 업무를 총괄하는 수장 역할을 하게 된것을 발표하여 왕성한 활동에 많은 박수를 받았다.
 

올려 0 내려 0
최명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사우디 왕세자, 글로벌 투어 최종 방문지 마드리드 도착 (2018-04-13 11:59:39)
시리아 공습에 80여 명 사망...'한국 대표단 시리아 갈 뻔' (2016-09-12 11:59:04)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